반품/교환에 관한 정책

반품/교환에 관한 정책


1.상품은 결제 완료 후에 당일 발송합니다. 고객님의 개인적인 사유로 주문 취소/환불을 요청하시는 경우, 주문하신 후에 4시간 안으로 주문취소가 가능하지만 상품이 발송된 상태이면 주문취소를 접수해드리지 못하는 것을 주의하십시오.

2.주문 취소/상품 교환/반품 시 생기는 신용카드거래 수수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.

3.주문 후 개인사정으로 취소할 경우 10000원 해외거래수수료가 부과됩니다.

4.속옷/화장품 등은 상품은 반품하지 못합니다. 기타 제품은 재판매에 영향이 없는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반품하시고 저희가 환불조치를 진행해드리겠습니다. 해외직송 상품은 무료배송이지만 상품을 수령 7일이 초과되면 반품/교환 신청이 불가능합니다.

5. 상품 반품/교환 과정에서 생기는 모든 비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부담하는 것을 유의하시고 상품을 반납할 때 재판매에 영향없이 상품 및 포장을 온전하게 모두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.

6. 반품하신 상품을 검수/확인하고 7일 근무일 안에 환불처리해드리며 은행의 환불조치 시간에 따라 입금 시간이 다르다는 점으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

문의 사항이 있으면 service@eden-brookey.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고 되도록 빠르고 정확한 답장해드리겠습니다.

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고객센터